우리공화당이 14일(토) 서울역에서 썩은 정치와 내로남불 정치 청산을 위한 태극기 집회를 개최한다.
태극기집회 사진=네이버이미지
우리공화당 조원진 당대표는 13일(금) 보도자료를 통해 “지난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우리공화당은 보수대통합을 통한 보수의 승리를 위해 조건없는 단일화를 했다.
자유대한민국을 거짓 좌파세력, 부정부패 세력에게 넘겨서는 안된다는 고뇌에 찬 결단을 내린 것이다”면서 “우리공화당은 앞으로도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 진실과 정의의 나라를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조원진 당대표는 “우리경제가 고금리, 고환율, 고물가 등 위기에서 국민의 삶은 갈수록 팍팍해지는데 정치권은 온갖 부패와 부정 그리고 무책임으로 일관하고 있다”면서 “우리공화당과 함께 썩은 정치 몰아내고 내로남불 정치 끝장내자”고 말했다.
또한 조원진 당대표는 “정치의 핵심은 바로 민생이고, 민생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인데 지금의 정치권은 너무나 자신들의 이익만을 챙기고 있다”면서 “어려운 국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정치, 청년들에게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정치를 실현하자”고 말했다.
우리공화당이 주관하는 이번 태극기 집회는 14일(토) 12시, 서울역에서 1부 집회를 시작하고 대통령실이 있는 용산까지 행진을 한 후 미8군 16게이트 앞에서 2부 집회를 한 후 마무리할 예정이다.
정회룡 기자/hl3307@daum.net
[Copyrightsⓒ골든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